외장판넬공사

영원E&C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풍부한 경험으로 건축문화를 선도하겠습니다.

  AL 복합판넬

경량성
금속소재중 가벼운 알루미늄박판을 적용하여 기타 금속판 대비 1/3의 중량비로 건물의 하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평활성
복합판넬의 총 두께는 4.0T로 타 금속판넬과 동일하나 특허품인 심재를 이용하여 최종 두꼐로 생산되므로 하중 절감과 함께 평활성이 함께 보장되는 건축 외장 및 내장용 판넬입니다.

단열성
복합판넬의 내부는 수많은 오픈셀로 구성됩니다. 각각의 셀내부에는 열전도율 및 단열성에 가장 좋은 재료인 공기가 함유되어 시공시 단열재의 추가비용감소에 기여하게 됩니다.

내구성
표면에 고분자 불소수지 도료를 사용하여 표면보호의기능과 색상불변의 조건을 만족시킵니다.

  AL 시트판넬

경량성
알류미늄의 무게는 철에 비해 1/3 정도이므로 건물하중에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내구성
알루미늄은 부식에 저항하는 힘이 커서 표면처리의 다양성을 제공하여 오늘날까지 많은 건축물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가공성

알루미늄의 가공성은 매우 뛰어나서 절단은 물론 쉽게 구부리고 접어서 형상을 만들수 있습니다.

  세라믹박판

내마모성
고온에서 소성되기 때문에 일반 자기질 타일보다 10배 이상의 강도를 가지며 높은 내마모성을 가집니다.

내구성
상부 마감 코팅이 없어도 자외선에 의한 변색, 외부의 극단적인 날씨 변화에 강하며, 흡수율이 낮아 수분에 의한 영향 및 오염에 강합니다.

친환경성

천연의 흙성분을 가루 상태에서 색깔을 입혀 1400도 이상의 고온으로 구워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자연친화적이며 안전합니다.

  테라코타판넬

친환경성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순수점토로 구성하여 건강한 건축환경을 구현합니다.

탁월한 디자인
순수 점토를 사용해 색상 및 질감이 자연스러우며, 자연경관은 물론 도시경관에서도 다양한 조화를 연출합니다.

내구성

소성제품으로 내구성(변색,탈색,뒤틀림)이 뛰어나며, 이중벽체를 통한 공기순환을 유도하여 하절기 복사열을 방지합니다.